국내물류사업


메인으로 가기 - 국내물류사업 - 항만하역

항만하역

사업소개
  • image
  • World Best 하역생산성에 빛나는 항만하역은 우수한 입지조건의 배후부지와 하역 업무 자동화 등을 통해, 보다 신속·정확한 하역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주요 항만하역사업
    부산항, 인천항 등 전국 주요 항만에 최신 하역 설비 및 중장비를 보유하고, 컨테이너, 벌크 화물 및 특수 화물을 취급합니다.
    효율적인 하역서비스
    최신 장비를 보유한 항만터미널과 넓은 배후 부지 그리고 하역 업무 자동화를 통해, 체선 없는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운송 보관과의 연계강화
    화물운송 및 CY/CFS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어, 복잡한 절차를 하나로 연결한 편리한 일관서비스(하역+운송+보관)를 제공합니다.
운영부두 현황
부산항
부산컨테이너터미널
부산항의 일반부두와 컨테이너 전용터미널인 신감만부두에서 연간 130만 TEU이상의 컨테이너를 처리하고 있으며,
감천부두의 LME 창고 운영으로 일관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인천항
인천북항터미널/내항
인천항은 서해안의 관문으로서 인천 북항의 벌크화물 전용부두를 운영하고 있으며, 중국, 동남아 및 호주 등의 원목, 사료, 농수산물 등 수입 벌크 화물과 수출용 철강재 하역등을 주로 취급하고 있으며, B.T.C(Bridge Type Crane) 등 현대화된 하역장비 보유로 높은 생산성을 유지하며 신속한 하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당진평택항
당진평택항
당진평택항은 동부제철의 코일 원료수입 및 제품수출, 운송, 철구사업소의 건설 기자재 운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울산항
울산항은 국내 최대 중화학 공업단지에 안정적으로 원료를 공급함과 동시에 석유화학제품 등의 수출운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동해항
동해항은 환동해권 동북아 물류거점항만으로서 ㈜DB메탈을 비롯한 배후 산업단지의 수출입 벌크화물 하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광양항
광양항은 동북아 물류중심 항만으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지속성장해 가고 있습니다.
하역장비 현황
장비명 보유대수
크레인 (Crane) 12
겐트리크레인(G/C) 7
트랜스퍼크레인(T/C) 19
레벨러핑크레인(LLC) 2
야드트랙터(Y/T) 39
야드샤시(Y/C) 64
장비명 보유대수
리치스태커(R/S) 22
탑핸들러(T/H) 2
휠로더(W/L) 17
스키드로더(S/L) 6
엑스커베이터(Excavator) 3
포크리프트(F/L) 33

하단 정보

페이지 위로 이동

Family Site

(140-821) 서울툭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72 (동자동) KDB생명타워 23층